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s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26

    >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이렇게 추운 날에는 몸이 굳어질 정도로 혈액순환이 어려운 것이 눈에 띄었기 때문에, 늦기 전에 혈액순환에 좋은 sound 음식을 찾아 건강부터 먼저 생각하려고 소견했습니다.


    >


    근데 딱 이맘때가 건강 맛있어 음식이 쏟아질 때잖아요. 마음 카페에 들어가도 이게 좋아.저게 좋다 말이 많아서 뭘 먹어야 도움이 되는지 대충 잘 모르겠더라고요.따라서 직접 감정했던 차를 먹어보니 좋았다며 지인의 소개로 혜민원의 청류환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혜민원 정류환은 다른 데는/강/식/품과는 다른 한지의 느낌도 나고 전통적인 느낌도 나므로 요즘처럼 주위 분들에게 선물을 많이 해야 하는 시즌에 딱 맞다는 의견도 하더군요.


    >


    안을 열어보니 포장도 굉장히 전통적인 느낌으로 고급스럽죠?세개가 든 것을 보시면 아시겟지망이게 다른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첫달 치 아니라 무려 3개월 분이라는 것 이 점에 내가 없이 확 빠졌다는 거 아니에요 ​, 아무리 좋은 것이라고도 3개월 동안 매일 먹고 오면 좀 차이가 드러나겠지만 요즘은 한달분도 가격이 너무 많아서 구매를 느껴지게 된 처음 이거 쓰지 않았어요 그런데 정 류후와은은 3개월 분이라 첫 단가 성비에서 점수를 받어 들어갔습니다


    >


    혈액순환에 좋은 식품을 발견한 만큼 안전한 음식이어야만 할 것 같습니다.청류환은 HACCP라고 해서 안전 관리 인증도 잘 받은 것이니까 안심하고 먹기에 최적이었습니다.


    >


    이거 한 달치치니까 이거 혼자 먹는 것도 괜찮고, 저는 남편이랑 같이 먹으니까 한 달치만 사도 되고 혼자든 혼자든 혼자든 혼자든 자기 나머지 반만이라도 본인 나눠 먹는 것도 괜찮으니까 아무리 의견해도 성비가 갑이고 본인 같아요.


    >


    한방연구진분들이 개발해서 그런지 전문성을 잘 갖추고 있다는데 그렇게 자기들이 신경쓰는 걸 잘 어필하는 고민? 게다가 한방산업 부문에서도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이 따로 있다는 건 제가 이번에 구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정말 믿고 남편과 같이 먹으려고 했어요.


    >


    혈액순환에 좋은 소식품을 찾기 위해 이걸 구입했어요.그래서 혈액 순환에 잘 도움이 되는지 그렇게 남편은 고혈압도 좀 있고 이것도 도와주는지 꼼꼼히 따져 골랐는데, 청류환 안에 국산 카미준이 있다면서요?


    한국산 카미ー츄은는 남편이 고혈압을 앓기 시작하면서 우리 부부가 따로 먹기 시작한 것 중 하나지만 해열이 본 인뇨, 해독이 본인 작은 종양 등의 기능이 좋고 혈액 순환을 활발히 하더라구요.​ 그래서 감기 걸렸을 때도 괜찮아서 평소 1상에서도 먹기 쉽게 특히 본인 고혈압 이본인 비염, 피부 염증도 먹고 오면 좋으니까 별로 먹겠다고 했지만 정 류후와은에 해결된 것 같아요


    >


    자, 이제 개봉해야겠죠?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다시 한 번 단단히 포장되어 있네요.다른제품보다 포장이 꼼꼼하여 아무래도 내입에 들어가버리므로 포장부분이 예기치못하면 먹고싶지않게 되지만 청류환포장은 대만족.


    >


    열어보니 딱 이 말대로 고리 모양으로 보이죠? 그런데 약이 아니라 음식과 해서 1반 음식의 분이므로 체질 이과의 그런 걱정 없이 먹고도 좋겠다.메일의 저는 먹고 싶어요. 음식쪽이라 아빠, 작, 용, 저 자체가 적어서 느긋하게 먹기 편했어요.


    >


    고리 크기가 그렇게 작지 않은 것도 제 생각에는 장점인 것 같아요.작으면 하나씩 먹는 것도 좀 귀찮아져서 힘들어지잖아요.근데 약간 크기가 있으니까 오히려 삼키기도 좋고 먹기 쉬웠어요.


    >


    청류환에는 눈에 아주 좋다는 결명자부터 시작해서 집안의 간과 신장을 보호하는 천궁, 피를 생성하면서 보혈작용을 해주고 여성의 생리본인 남성의 당뇨, 위경련, 빈혈에도 좋은 작약, 그리고 마지막에 혈액이 순환되도록 돕는 당귀까지 모두 들어있는 제품인데 이 재료들이 모두 국산으로 만들어져 있기에 저는 거기에 긍정적인 요인을 주고 있습니다.


    >


    손에 들어 두면 이 정도 크기입니다, 목 넘김에 불편이 없을 정도로 먹는 방식은 하루에 2번 점심, 낮 동안 한번 점심~한석 사이 한번이라도 좋네요


    >


    >


    무엇이든 몸에 좋은것을 고르려면 그만큼 믿을수 있는 곳에서 만들었는지 재료는 얼마가 들어가는지 등을 좀더 제대로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청류환은 팔면 팔수록 투명하게 유출되어 주어서 더욱 믿을수 있었습니다.


    >


    휴대용 환율 경우에 그와잉무스프ー은도 함께 증정하고 주고 1상에서 먹는 것 너무 잘 맞아요 경우는 남편을 잘 먹으라고 줬는데 매번 잘 먹더라구요.


    >


    >


    우리 부부는 벌써 이를 2주 체쿠 준희 먹고 있는 곳이지만 먹어 본 인니까 내가 최근 급격한 추위로 꾸역꾸역 가던 감기 기운도 다른 때보다 더 쉽게 버릴 수 있게 된 것 같다 싶었어요. 남편도 오히려 이런 겨울에 고혈압을 더 관리해 줘야겠어요.최근 잘 먹고, 낮마다 혈압을 측정했더니 꾸준히 관리하는 정도의 수치를 잘 유지해 주더라고요.


    >


    이렇게 1회 분량을 들고 먹으면 정말 편리하네요.​ 우리에게는 정 류후와은가 적당하고 바로 2세트를 추가로 주문한 2세트 이상 주문하면 최대 40%까지 할인을 하고 주는데 우리에게 딱 맞는 것을 아셨으니 지체할 이유가 없죠.​


    이번 겨울 건강 관리하면 늦어도 하나 2월 초에는 시작해야 한다는 소견이 자연스럽게 들어와서 찾아본 것에 적당한 것을 찾게 되어서 기쁩니다!다른 분들도 맑은 물 마루에서 겨울의 건강을 미리 체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