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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 미드소마 감독판을 보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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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관람하지만 글씨:하나 0월 5개, 압구정 아ー토하우스이동징 GV전문가 평점:메타 크리티크 72점/로 둥근 토마토 83%/네이버의 전문가 평점 7.2손익 분기점/수익:하나 600만달러/4하나 00만달러, 물텀벙이 평점:🌕🌕🌕🌕🌗(4.5)​ ​ ​ 사실의 익산에서 정식 개봉하나에 이 영화를 한번 본 적이 있었다. 그래서 지난주에 본 것은 2번째. Ari Aster감독의 전작인 '유전'보다 훨씬 함축적 데츠?미소 없는 영화였지만 2번 보기에는 좀 이상한 장면도 있고'언젠가 리뷰를 남겨야 하지만...'이라는 소견만의 영화였다. 그렇게 익스트림 무비에서 미드 소마, 감독판 공개의 소식을 듣게 되었고, 어떻게 하나 0월 5개에 영화 평론가 이동징이 GV를 합니다의 소식을 듣고 츄이켓티은까지 하게 성공했다(확실히 네이다 가치가 있었는지 이·동 인 GV만족에 매진하더라)."미드 소마"라는 영화를 2번 본 소감은 역시 이 영화는 N번째를 하면 할수록 많이 보이는 영화라는 점. 아내 소음을 봤을 때는 싸이코 영화인 줄 알았다. 그런데 2회째를 마치면 감독이 빼돌린 복선과 다양한 대구 설정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 장면이 영화 내적 및 외적으로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의 소견할 수 있는 눈이 생겼다.전개가 지루하다는 평가가 있는데 전작 유전보다 지루함의 정도가 훨씬 줄어들고 의식을 성공시키려면 이 정도의 차분한 전개는 필수적이라고 소견합니다. 유전에 비해 비유적인 연출이 많아졌지만 평론을 읽다 보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다. 무엇보다 그 주의 화요 하나에 미드소마보다 전개속도가 훨씬 느린 원스 어폰 어타이더라는 영화를 보고, 히 연출 면에서 매우 인상 깊었는데, 이동진의 포옹으로서는 '미지가 아닌 기지에 대한 두려움', 즉 감독이 저런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라는 식으로 연출합니다. 스토리 본인의 주요 촬영 방식을 제쳐두고 깜짝 놀라는 데만 치중하는 자칭 공포 마니아들은 영화의 전체적인 연출 방식을 이해하지 못해 뻔하다고 평가할 텐데, 이렇게 방안적으로 연출하는 게 정말 신선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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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 밖에 영화 관람객들에게 마치 나쁘지 않은 들녘이 의식에 초대된 주인공들의 1길 가게 느끼게 하는 연출도 싱팍헸습니다. 구체적인 장면에 언급하자 벼랑에서 의식이 시작되기 전 모두가 벼랑 위를 올려다보고 있을 때, 어느 촌락의 소년 한명도 미국밖에 없고 관객의 우리를 향해서"Here we go!"와 내용하는 듯한 시선과 수진리하고 벼랑에서 끔찍한 장면이 발생했을 때도 전지적 시점에서 문화재 전체를 지켜보는 연출이 아니라 관객들로 대유되는 여주인공의 충격적인 얼굴을 철저하게 담고, 주변의 소리가 양치한다.장르를 2가지로 해석할 수 있도록 말을 잡은 것도 정말 기발하다고 진단했습니다. 영화 상영 후 들은 이동진 GV에서도 그렇고, 많은 누리꾼이 오컬트 영화로 해석하는 미드소마 vs 심리영화로 해석하는 미드소마로 양분해 해석했지만 나쁘지 않고 다시 전자의 설정을 취한 후자로 소견한다. 유전에서 '의식'이라는 설정을 따와서, 권태기가 온 남자 친구밖에 믿지 않는 상황에 트라우마로 일어나고 팔꿈치 것 1발 직전인 여주가 혼자 선 과정을 그린 듯하고 관객들도 그 의식에 참가한 것이다. 극 초반 눈보라는 미국에서의 문재를 단순히 관심 유발 요소로 소견했지만, 그렇게 해석해야 비로소 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음을 깨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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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느낀 점은 우선 아카데미 미술상과 의상상은 꼭 이 영화가 받아야 한다는 것. 미드소마와 절벽자살에서부터 기타 바이킹의 풍습, 룬 문자를 완벽하게 영화에 녹여내고, 마을 공동체를 지나치게 아름답게 표현한다.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들도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면 와하고 감탄할 정도. 사운드적인 측면에서도 현악기를 이용한 음향효과를 유전적으로 더 많이 삽입해 영화의 긴장감을 살렸다. 플로렌스퓨라는 여배우의 연기력에도 인정 이야기 감탄하면서 보고, 그가 주연을 맡은 레이디 맥베스라는 영화에도 관심이 가는 곳.​ ​ ​ 이전에 본 1반 상영판 하나 50분이라는 상영 때 때 로이 너무 길게 느껴진 반면 하나 70분에 육박하는 감독판 상영 가끔은 정 이야기 오히려 전혀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 정 이야기 오히려 20분이 추가되고 내가 되어 강남 성주와 여주 간 소교은송을 다루는 이야기가 더 섬세하게 되어 왜 그들이 이런 1을 겪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설득이 충분히 되었고, 이 영화에서 감독이 오느울 말하고 싶은지 분명히 도우로그와잉눙시ー은이 있어 이 영화를 감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옷달카. 미드소마를 본 뒤 나 개인의 성격이 아닌 것은 아니지만 이 영화가 무엇을 말하려는지 모르겠다고 느낀다면 꼭 재관람을 하시기를 권하고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을 들어보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유전으로도 만족하지만 미드소마에서는 더 만족해서인지 아기스타 감독의 차기작이 당신의 무본인도 기대된다. 더 이상은 바라지 않으니 이만큼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영화를 가져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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