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26일 수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20

    4월 26하나 수요 한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임:)입니다 그 때, 하루마다 날씨가 좋아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가끔 당신과 같은 햇살이 뜨겁고 더울 때도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이 무섭습니다. 흐흐. 지난번에 꽃만 피었던 괜찮은 무가 지금은 제대로 새잎으로 가득 찬 모습이 새로운 계절을 가득 알려주고 있어요.집에서 TV를 보면서 쉬는 것도 좋지만, 이런 날씨에는 산책도 하면서 바람도 쐬고 햇빛도 쬐고 그러세요.^


    용 샘은 4월 26한 시청률을 조사합시다!


    >


    <4월 27일 수요일의 시청률 순위>


    >


    <4월 271수요 1드라마 시청률 순위>


    >


    빛나진 않네.은수 전에 했던 다시 일 사랑은 끝났으니 나쁘진 않군요. 호호호. 두개가 가장 많을텐데~<4월 271수요 1연예의 시청률 순위>


    >


    요즘은 지상파도 케이블처럼 중간에 송쵸은 카마 들어 한개, 2부에서 나쁘지 않아 뉘어 져서 괜찮은 푸른 그렇군요.수요일과 예능은 역시 라디오 스타가 제일인 줄 알았는데 영재발굴단이!! 저도 가끔 보는데 정말 キュᅲ부모님도 대단해, 유아도 대단해, 조사 기간별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닐슨코리아 수요 하나 지상파 시청률 순위>


    >


    <닐슨 코리아의 수요 1종편의 시청률 순위>


    >


    중장년 최애 프로그램! 저는 자연 이이다가, 게다가 저 너무 비싸네요. ㅋㅋㅋ 나의 아버지도 너무나 보고 있는 프로그램


    >


    <4월 27한 수요 한 케이블 시청률 순위>


    >


    KBO 리그가 시작됐네요.케이블은 역시 tvN이 잡고 있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